도움이 필요하신가요?

평일 10:00 - 17:00 / 점심 13:00 - 14:00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
자주하는질문

뒤로가기
  • [상품 관련]유통기한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열기

    유통기한은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면 유통기한이 없는 경우(ex: 아이스크림)는 따로 표시하지 않고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• [상품 관련]현재 판매 중인 과일은 어떤 게 있나요?열기

    올푸디의 과일은 명인이 재배한 프리미엄 제철 과일만을 판매합니다.

    현재 판매되고 있는 과일은 모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십니다.

  • [기타 문의]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열기

    C/S CENTER


    평일 10:00 - 17:00
    점심 13:00 - 14:00
   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

    입니다. 감사합니다.

  • [기타 문의]사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?열기

    1. 신용/체크카드
    2. 에스크로(계좌이체)
    3. 에스크로(무통장계좌)
    4. 네이버페이


    4가지 중 편하신 결제수단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.

  • [기타 문의]무통장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?열기

    - 주문일 기준 3일 이내 입금을 하지 않으면 미입금 주문으로 자동 취소처리됩니다.

    - 별도의 취소 연락 없이 자동 취소처리되므로 반드시 기간 내에 입금 부탁드립니다.

    - 자동 취소 처리 후에는 해당 주문 건 복원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기간내 입금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[기타 문의]무통장 입금 시 입금 확인처리는 언제 되나요?열기

    1. 주문 시 작성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자동 입금 확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* 자동 입금 확인까지 최소 5분~최대 1시간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.

    곧 자동 입금 확인 처리가 될 예정이니 잠시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

    2. 아래 내용에 해당될 경우 자동 입금 확인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
    - 주문 시 결제 창에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 시 입금자명(예금주)이 다른 경우

    - 결제 시 결제 금액과 실제 금액이 다른 경우

    - 중복 주문 및 중복 입금을 했을 경우

    - 주문을 완료하기 전에 입금을 먼저 했을 경우

    - '미 입금 주문 자동 취소'처리가 된 주문 건일 경우

  • [회원 관련]회원 등급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열기

    직전 6개월 기준 누적 최종 결제금액 기준으로 매월 1일에 자동 갱신됩니다. (회원 등급 별 기준 상이)

   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회원 관련]생일 쿠폰은 언제 발급 되나요?열기

    - 생일 쿠폰은 생일당일 3일 전에 발급되며, 발급일로부터 15일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- 생일 쿠폰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- 생일축하 20% 할인쿠폰이 증정됩니다.

  • [회원 관련]적립금은 얼마 이상 구매 시 가능한가요?열기

    - 누적 적립금액 최소 3,000원 이상일 때 적립금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- 상품 구매 합계액 최소 30,000원 이상일 때 적립금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- 1회 최대 적립금 사용 제한 없습니다.


    * 회원 가입 시 적립금은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.

  • [회원 관련]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열기

    - 홈 >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- 하단 '회원 탈퇴' 버튼 클릭

    *회원 탈퇴 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의해 적립금 및 주문내역은 모두 삭제됩니다.

    *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30일 이후에 가능합니다.

  • [회원 관련]아이디/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열기

    - 로그인 > 하단 아이디 찾기/비밀번호 찾기 >  메일 or 문자로 인증번호를 받아주세요 >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세요.

  • [교환 & 반품관련]교환이나 반품을 하고 싶어요.열기

    제품 교환이나 반품은 고객센터 070-0000-0000 또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- 교환/반품은 별도의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 

       ㄴ 교환시 편도 X 2 (6,000원)  반품시 편도금액(3,000원) 부과

       ㄴ 제주·도서 산간 추가 비용 확인

  • [교환 & 반품관련]교환이나 반품 시 택배비는 어떻게 되나요?열기

    자사는 (CJ 대한통운)을 이용합니다. 해당 배송비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- 3만 원 이상 무료배송

    - 3만 원 이하 3,000

    - 교환 시 편도 X 2 (6,000원)  반품 시 편도 금액(3,000원) 부과

    - 제주·도서 산간 추가 비용


  • [교환 & 반품관련]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열기

    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- 제품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- 상품 구매 시 배송된 증정품을 함께 반송해주셔야 정상적인 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• [교환 & 반품관련]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열기

    -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로 교환/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-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.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

     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교환 가능합니다.

    - 상품 구매 시 배송된 증정품을 함께 반송해주셔야 정상적인 반품이 가능합니다.